숭실 윈드오케스트라 > 대학교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학교부

한국관악협회 대학교부 단체회원 소개입니다.

대학교부

숭실 윈드오케스트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관악협회 작성일13-06-16 01:35 조회1,598회 댓글0건

본문

국내 전문 음악 교육기관의 선두 주자를 달리고 있는 숭실대 콘서바토리는 최상의 첨단 교육시설과 최고의 교수진을 바탕으로 선진화된 유럽음악원의 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는 탁월한 전문음악 교육기관입니다.

4년제 정규 학사학위를 취득 할 수 있으며, 주2회의 실기레슨으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 졸업생들을 배출하여 외국 유수 음대에 진학하여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 1996년 발족한 숭실 윈드 오케스트라는 대한민국 국제관악제, 제주국제 관악제, 전국대학 심포니 밴드 가을축제 등에서 그 실력과 저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일본 야마하 밴드 교류 음악회, 원주 따뚜, 춘천 전국 관악 경연대회 등 초청연주와 결식아동 돕기 음악회, 청소년 음악회, 월드컵성공기원 음악회등 많은 연주회를 통하여 전문 연주자로서의 기량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1998년부터 육군 군악 장교와 부사관을 위한 위탁교육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군악 장교 및 부사관에 많이 진출하고 교향악단과 전문연주단체에서 많은 졸업생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숭실대 콘서바토리는 관현악과를 비롯하여 피아노과, 성악과, 실용음악과, 교회음악과 등 종합적이고 전문화된 음악원으로 명실공이 국내 최고의 음악원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오시는길

대전 사무실: (우)34834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142-12 (4층)

Copyright © KBA. All rights reserved.